HPS-YHHI 첫 기술 교류회 가져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 2024-02-27 802

“사우디 아미랄 프로젝트 성공적 수행 다짐”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이하 "파워시스템")은 지난 2월 21일부터 3일간 연대법인(Yantai, China 소재)과 분당 본사에서 기술 교류회를 갖고 수행중인 사우디  AMIRAL 프로젝트의 성공적 수행을 다짐했다.


이번에 갖은 첫 교류회는 스마트패키지로 공급되는 AMIRAL 프로젝트의 특성을 이해하고, 설계에서부터 제작 그리고 패키지 시공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일정을 확인하고 리스크를 해소하는 한편 교류회 참가단은 HEC 인사도 접견했다.


연대법인(YHHI, Yantai Hyundai Heavy Industries Co., Ltd.)은 2004년 회사 설립 이후 HRSG/ CFBC/ 유틸리티/ 산업용 보일러 외 선박용 스크러버등 다양한 공급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YHHI는 연면적 15만㎡, 총 직원 수 500여 명에 달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HRSG/ CFBC/ 유틸리티/ 산업용 보일러 외 선박용 스크러버의  설계, 제작, 설치, 시운전, 고객 서비스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파워시스템은 연대법인과  주기적 교류 방문을 통해 보일러/철골 등 상세설계와 제작 기술을 공유하고, 전문인력 양성에도 힘써 보일러 산업 분야에서 선두주자 역할을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위쪽 화살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