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통합경영시스템 인증심사 통과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 2022-11-03 155

ISO 통합경영시스템 인증심사 통과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이하 "파워시스템")은 통합경영시스템(품질, 환경, 안전보건) 인증(사후)심사를 지난달 18일부터 3일간 실시한 결과 SBC인증원으로부터 ISO 요구사항에 적합함을 인증받아 심사를 통과했다.

ISO 통합경영시스템은 매년 사후심사를 받고 매 3년마다 갱신심사를 통해 심사 기준 적합성 여부와 법규, 규제사항 및 계약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목표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한 경영시스템의 준수성과 효과성을 확인한다.

파워시스템은 창립 첫해인 2018년 11월 최초심사를 시작으로 이번 사후심사까지 회사의 통합경영시스템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심사 후 종합평가에서는 심사관들로부터 국내 최고 수준의 경영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어 앞으로 신재생 등 신사업 분야에서도 매출 증대가 예상되는 건실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평을 들었다.

또한, 파워시스템은 ISO 인증을 통해 경영시스템을 확립하면서, 조직을 재정비하는 기회를 갖고 문서의 표준화를 이끌고 있으며, 설계부터 구매, 제작, 설치, 시공까지 모든 부문에서 체계적으로 운영할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국내외 어려운 경영 환경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총괄대표(정기인 부사장)는 통합경영시스템의 적합성 및 효과성에 대한 검토와 평가를 통해 미흡한 항목은 지속 개선하여 품질 수준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실현을 위해 노력함과 동시에 신사업(CCS, CCU, 태양광사업, 연료전지사업 등) 분야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분당본사, 통합경영시스템 심사

위쪽 화살표

Top